정통 호스트바를 찾는 손님들보다 나이 많은 주부들이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선수들의 연령층도 일반 호스트바에 비해 높다고 한다.
정통 호스트바를 찾는 손님들보다 나이 많은 주부들이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선수들의 연령층도 일반 호스트바에 비해 높다고 한다.
Blog Article
경력이 쌓인 선수는 숙련된 솜씨를 발휘해 위기(?)를 모면하지만 초보 선수들은 제대로 발기가 되지 않아 곤욕을 치른다고.
또한, 호빠 선수로서 필요한 음료 제조 기술과 분위기 조성 능력도 함께 갖추어야 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나 개인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호빠 선수로서의 경험과 업적을 공유하세요.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스트바에서는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빠 선수로서는 서울 강남의 특색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손님들에게 항상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때 ‘왕’자가 적힌 나무젓가락을 뽑는 사람이 ‘왕’이 되는데, 왕이 된 사람은 아무나 지목해 벌칙을 준다. 애용되는 벌칙은 야릇한 체위 연출하기 또는 파트너와 팬티를 바꿔 입는 것 등이다.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의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은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선물 받았다,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정말 많다. 돈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런 저런 적금이랍시고 주는 돈의 일부를 떼어서 보험든다는 식으로 돈 제대로 안 주려는 심보도 보였다. 마치 직원들은 다 가입했는데 가입하지 않으면 왕따되는 것 같은 그런 느낌. 게다가 동료 호스트바 직원간 마음에 안 들면 대놓고 욕을 하는 몇 살 어린 애들도 있다.